<객체 지향 언어>
1. RAM (Random Access Memory)
에는 세개의 공간이 있다. static , heap , stack
2. 오브젝트를 new하면 heap 영역에 주소값이 잡힌다.
3. stack에있는 인스턴트의 값에는 주소값만 있다 call by reference , 참조변수
반면 int같은 primitive형에는 값이 바로 들어있다
4. RAM은 데이터에 접근할 때 stack의 주소값을 보고 heap으로 숑숑 가서 계산을 처리하게 된다
5. 캡슐화:
알갱이 알갱이로 된 다양한 정보를 object 하나의 캡슐에 담아요
6. 은닉화:
private 으로 정보를 숨긴다
7. 접근제어 access modifier
private, (생략), protected, public
8. package와 import
다른 패키지에 있는 클래스를 사용하려면 import를 해야한다
댓글 없음:
댓글 쓰기